번호 제목
19 [NEXTBOOK W10] 윈도우10 업그레이드후 카메라가 작동이 되지 않을때 해결방법   
  • Camera.zip (6MB)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90715834


감사합니다.

18 [NEXTBOOK W10] HDMI케이블 사용시 문제 해결책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69332051

17 [NEXTBOOK W10] 추가구성상품 USB유선랜카드가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해결책   
  • AX88772A.B_Win8_32bit_Driver_v3_.16_.2_.0_WHCK_.zip (50KB)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62279554



16 [NEXTBOOK W10] 윈도우10 업그레이드후 화면회전이 되지 않을때 해결방법   
  • 윈도우10화면패치.zip (5MB)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57863706

 

 

 

 

 


 

 

15 [NEXTBOOK W10]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방법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57559578

14 [NEXTBOOK W10] 오피스365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57558410

13 [NEXTBOOK W10] 윈도우8.1 등록하기   

nextbook w10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제품을 받으시게 되면 윈도우 등록화면이 표시됩니다.

국가 선택에서 대한민국을 선택해 주시고

wifi 설정이 나오시면 사용하시는 wifi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정품등록이 되려면 꼭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진행 하셔야 합니다.)  

MS 계정설정화면이 나오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계정이 있으시면

계정을 입력하시면 되고  계정이 없으시면 새로 만드셔서 등록 하시기 바랍니다.

등록화면에 지시에 따라 진행을 하시면 시작화면이 나타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12 [NEXTBOOK W10] nextbook 처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정현씨앤씨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log.naver.com/junghyuncnc/220457557371








 

11 [태블릿] 태블릿 배터리   

Q: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A: 3가지 정도의 원인이 있습니다. (잘못된 연결, 부적절한 온도 조건, 배터리 혹은 충전 어댑터의 파손)

잘못된 연결 시:
1. 커넥터 부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2. 콘센트가 정상 작동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오.
3. 모든 케이블의 연결상태를 점검한 후 다시 태블릿에 어댑터를 연결 후 콘센트에 전원부를 연결합니다 팩을 연결합니다.
부적절한 온도조건:
적절한 온도, 즉, 0 ℃이상35℃이하에서 충전해 주십시오.
배터리 혹은 충전 어댑터의 파손:
배터리 또는 어댑터가 손상된 경우에 배터리나 전원 어댑터를 교체하려면 공인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Q: 대기상태에서도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A: 태블릿이 연결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범위를 벗어난 경우, Wi-FI 신호를 찾기 위해 신호를 계속 전송하고 이 과정에서 배터리를 소모합니다. 그래서 한때 태블릿을 끄거나 무선 연결을 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범위로 태블릿을 이동 또는 태블릿의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중지하여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 대기모드에서 업데이트를 확인, 유지하는 경우에 배터리는 빨리 소모되며 이는 매우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사용자는"업데이트를 확인하지 않음"을 선택하여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능 사용 안 함" 선택 시 주의하세요.


10 [태블릿] 태블릿 시스템   

Q : 태블릿이 켜지지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A: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4시간 이상 태블릿을 충전한 후 전원 버튼을 3초 정도 눌러서 전원을 켭니다.


Q: 태블릿이 꺼지지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A: 전원 버튼을 10초 이상 길게 누르면 태블릿이 강제 종료됩니다.


Q: 태블릿이 잠겼어요, 어떻게 합니까?
A: 전원 버튼을 10초 정도 길게 눌러 태블릿을 강제 종료시킵니다.


Q: 태블릿이 응답하지 않거나 예상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1. 태블릿을 재부팅 합니다.
     2.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시스템 초기화 작업을 진행하십시오.
     3. 불안정한 문제가 남아있는 경우 태블릿 공급 업체에 서비스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윈도 부팅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합니까?
A: 공급 업체에 서비스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프로그램이나 특정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배경에서 내려받기 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을 다시 시작합니다. 전원→다시 시작을 눌러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Q: 충전기를 연결해도 태블릿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 태블릿을 장시간 사용하지 않거나 새로 산 경우 배터리가 방전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서 전원을 켜기 전에 최소 30분 이상 충전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9 [태블릿] 태블릿 시스템 복구   

Q: 화면이 파란색으로 나오면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시스템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태블릿이 다운될 수 있습니다. 꺼진 상태에서 전원버튼과 음량다운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태블릿을 복구 상태로 재부팅 한 후 시스템을 재설정합니다.

복구 모드 진입 후 사용자는 아래와 같은 옵션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 아무것도 하지 않고 종료 및 Windows 8.1을 계속 진행합니다.

▶ USB 장치, 네트워크 연결, Windows 복구 DVD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복원합니다.

▶ 고급 도구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재설정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아무 작업도 하지 않고 태블릿의 전원을 끕니다.

8 [태블릿] 태블릿 터치 스크린   

Q: 터치스크린의 작동이 매우 느립니다, 무슨 문제인가요?
A: 화면에 이물질이 묻어 지저분하거나 화면 보호 필름의 불량으로 입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물이나 디스플레이 클리너를 부드러운 천에 묻혀서 화면이 깨끗해질 때까지 닦아 주십시오. 이때 버튼이나 연결 단자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화면 보호 필름을 제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 [태블릿] 태블릿 네트워크   

Q: 무선 인터넷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A: 1. 무선 공유기가 켜져 있는지 확인 후 Wi-FI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2. 무선 공유기가 가까울수록 신호 강도가 좋습니다.
     3. 개인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공유기를 재설정; 공용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방문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Q: 인터넷이 느립니다. 어떻게 하면 빠르게 할 수 있나요?
A: 신호 강도가 약하면 공유기 근처로 태블릿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Q: 특수키는 각각 어떤 기능이 있나요?
A: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Q: 키보드의 터치 패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입니까?
A: 이 문제는 두 가지의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키보드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터치 패드뿐만 아니라 다른 키 또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는 키보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두 번째 이유는 터치 패드가 고정된 경우입니다. 잠금을 해제하려면 Fn 키와 F9 키를 동시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Q: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 문자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왜 그런가요? 그리고 키보드의 일부 영역에서 문자가 입력 안 되고 숫자만 입력됩니다. 왜 그런가요?
A: Fn 키와 Num Lock 키를 누르면 숫자키를 잠그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잠겨있는 경우 숫자가 입력되며, 해제되어 있는 경우 문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6 [태블릿] 태블릿 기타 문제   

Q: 화면이 갑자기 어두워집니다, 무엇이 문제입니까?
A: 배터리 용량이 3%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화면이 어두워지면서 대기 상태가 됩니다. 실행 중인 모든 데이터는 HDD로 저장됩니다. 이때, 5분 이상 배터리를 충전하여 다시 재부팅 할 수 있습니다. (전원 어댑터 연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키보드] 블루투스 키보드   

Q: 호환 가능한 기기를 알고 싶습니다. 
A: 본 제품은 블루투스 HID 프로파일이 지원되는 스마트기기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HID 프로파일을 지원하며 제품들로는 아이폰,아이패드,갤럭시S5, 탭, 노트시리즈,베가시리즈. LG G2,G3 등이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제품은 거의 지원을 하고 있으나 구형 제품 중에는 지원이 되지 않는 제품이 있으니 제조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
A: 건전지가 없어 그럴 수 있으니 전지 교체 후 전지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기의 일시적인 이상일 수도 있으니 기기를 재부팅 후에 다시 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02-715-453102-715-4531로  연락하셔서 수리를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Q: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가요?
A: 본 제품은 블루투스 방식의 키보드이니.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가 블루투스기능을 지원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지 않는다면 블루투스 동굴을 구매하셔서 연결후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카카오톡에서 엔터키로 전송이 안 됩니다.
A: 카카오톡 설정에 들어가시면 "채팅방 설정" 이하는 항목이 있는데  들어가신후 제일  "Enter 키로 메시지 전송"을  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Q: 한영 키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A: 한영 키의 경우 운영체제와 입력기의 종류에 따라 한영 키가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영 키가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입력기를 바꾸어 보시거나 SHIFT+SPACE로 변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IOS 운영체제의 경우 윈도 찌(command)+SPACE로 한영이 변환될 수 있습니다.


Q: 키가 오작동이 됩니다.
A: 오작동의 원인은 전원 부족이나 해당 스마트기기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지를 교체해보시거나 스마트기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키가 빠졌어요.
A: 본 제품은 팬터그래프 방식의 제품이라 키 뚜껑 외에 아랫부분에 팬터그래프모양의 부품이 있습니다. 팬터그래프 부품에 이상이 없다면 키 뚜껑을 올려놓으시고 다시 끼우시면 됩니다. 하지만 손상이 갔다면  고객센터 02-715-4531, 02-715-4531로 연락하셔서 수리를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4 [마우스] 무선 마우스   

Q: 마우스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우스가 갑자기 작동되지 않는다면 전지 문제일 수 있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해보시기 바랍니다.


Q: 마우스 휠이 제대로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A: 마우스의 휠이 걸리는 느낌 없이 돌아간다면 휠이 부러진 것입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셔서 AS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휠이 걸리는 느낌은 있는데 오동작한다면 먼지가 들어가 그럴 수 있으니 먼지제거제로 휠 부분 틈에 뿌려주신 뒤에 작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Q: 마우스의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버튼이 작동되지 않는다면 버튼 부품에 문제가 생겨 그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마우스 바닥에 led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A: 전지가 없어서 그럴 수 있으니 전지를 교체해보시기 바랍니다. (레이저 마우스는 바닥에 불이 들어오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 수신기를 분실하였습니다.
A: 수신기는 구매 가능한 모델과 구매가 되지 않는 모델이 있을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키보드] 무선 키보드   

Q: 키보드가 갑자기 작동되지 않습니다.
A: 키보드만 갑자기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보안 프로그램문제이거나 키보드 전원부의 일시적인 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를 위해 키보드에서 전지를 빼시고 10분 정도 있다가 전지를 다시 넣으시고 수신기를 다른 USB 포트로 바꾸어 꼬다 보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일부 키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A:  특정키만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에 문제가 생기 경우입니다. 고객센터에 AS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기능키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A: 기능키가 작동되지 않으면 일시적인 인식 불량으로 그럴 수 있습니다. 수신기를 기존포트 말고 다른 포트로 옮겨 꽂아 보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숫자판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키보드의 num lock 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보드 오른쪽 자판의 숫자판은 num lock키로 방향키와 숫자키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Q: 키보드 키스키는 구매 가능한가요?
A: 키스키의 경우 키스키니 출시된 제품이 있고 출시가 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한영 키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A: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 배열과 제품의 배열이 다를 경우 한영키 옆의 alt 키가 한영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 [마우스] 유선 마우스   

Q: 마우스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마우스는 움직이는데 버튼만 작동되지 않는다면 버튼 부품에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큽니다. 고객센터를 방문하시거나 게시판 또는 02-715-4531, 02-715-4531로 AS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Q:마우스 바닥에 led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A: 마우스 바닥에 led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마우스가 컴퓨에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았거나 마우스에 전원이 정상적으로 공급되지 않아 그럴 가능성이 큽니다. 우선 USB 포트를 바꾸어 연결해 보시거나 마우스를 제거 후 컴퓨터 재부팅 후 다시 꽂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Q: 마우스  스크롤 휠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A: 스크롤 휠을 돌려보았을 때 헛돈다는 느낌이 있으시면 휠이 부러지면 입니다. 이 경우에는 휠을 교체하여야 하므로 고객센터 방문이나 02-715-4531, 02-715-4531로 AS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유선 키보드   

Q: 키보드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A: PS/2 인터페이스(동그란 단자)의 키보드는 컴퓨터에서 단자 제거 후에 컴퓨터를  끄고 나서 다시 연결 후 컴퓨터를 켜고 작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USB 인터페이스(네모난 단자)의 키보드는 키보드 단자를 컴퓨터에서 제거 후에 다른 USB 포트로 변경하여 연결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에 일부 키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A:  키보드가 작동은 되는데 일부 키가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키보드에 이물질이 들어갔거나 해당키 뚜껑을 하단에 고무패킹에 이상이 생겨 그럴 수 있습니다. 해당 키캡을 살짝 들어 올려 빼낸 후 이물질을 제거하시거나 키캡 아래에 고부 바 왕이 정중앙에 있는지 확인 후 다시 끼운 뒤에 작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한영 키가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A: 키보드의 한영 키의 경우 컴퓨터가 설치될 때 있었던 키보드와 키보드 배열이 달라 그럴 수 있습니다. 한영키 옆의 ALT 키로 변환을 해보시거나 장치관리자에서 키보드 배열을 101/102킬로 바꾸어 주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기능키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A: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으로 키보드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USB 단자를 기존 포트 말고 다른 USB 포트로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Q: 키보드의 Num Lock, Caps Lock, Scroll Lock 등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A: 일시적인 오류로 말미암은 문제이거나 키보드에 문제가 생겼을 때입니다. USB 단자를 다른 포트로 변경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